Success partner for your global takeoff,
The Global Network of Korea Eximbank.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추천메일보내기

한국수출입은행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셨나요?
지금 보고 계신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께 추천해 보세요.
아래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 내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
고객에 대한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고객에 대한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보도자료

수출입銀, 전국 다문화가족 지원기관 12곳에 차량 기증

담당자 홍보실(송준우)

작성일 2023.03.09

조회수 1317

□ 한국수출입은행(www.koreaexim.go.kr, 은행장 윤희성, 이하 ‘수은’)은 9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를 통해 전국 12개 다문화가족 지원기관에 차량 12대(3억원 상당)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 윤희성 수은 행장은 8일 오후 여의도 수은 본점에서 황인식 사랑의열매 사무총장과 함께 각 기관을 대표해서 참석한 김동준 전북이주여성상담소 소장에게 승합차 5대와 경차 7대를 전달했다. 

 

 

□ 앞서 사랑의열매는 이동에 불편을 겪고 있는 전국의 다문화가족지원기관을 대상으로 공모를 실시한 후 후원받을 기관을 선정한 바 있다. 

 

 

□ 윤 행장은 이날 차량을 전달한 후 “수은이 기증한 차량이 다문화가정의 안정적인 정착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면서 “수은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국책은행으로서의 사회적책임을 다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다문화가족 지원기관 앞 차량기증 사업은 수은의 대표적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지난 2011년부터 12년간 전국 109개 기관에 22억 1000만원 상당의 차량을 기증했다.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