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 partner for your global takeoff,
The Global Network of Korea Eximbank.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추천메일보내기

한국수출입은행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셨나요?
지금 보고 계신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께 추천해 보세요.
아래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 내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
고객에 대한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고객에 대한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고객서비스헌장

담당부서안내

담당부서안내 상세
부서 Tel. Fax. E-mail
여신총괄부 02-3779-6275, 6271 02-3779-6743 customer@koreaexim.go.kr

수출입은행은 아래의 핵심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출입은행은 수출입, 해외투자 및 해외자원개발, 중소·중견기업의 수출입과 해외진출 활성화 분야에 필요한 금융을 제공하겠습니다.

금융상품의 종류는 별첨 참조 

수출입은행은 우리기업의 대외 경쟁력 강화와 국민경제발전을 위한 정책금융기관으로서, 국가신인도로 자금을 조달하여 양호한 조건의 정책금융을 제공하겠습니다.

수출입은행은 고객님의 원활한 대외거래 지원을 위해 국가별정보, 산업경제정보 및 해외투자통계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수출입은행의 금융서비스를 아래의 처리기간내 제공하겠습니다.

표준 업무처리 기한
구분 표준업무처리 기한 비고
대출의향서 발급 신청서 접수일로부터 5영업일 이내 -
여신 승인 신청서 접수일로부터 10영업일 이내 거래의 특성상 불가피한 경우 초과될 수 있음
여신승인 통보 여신승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
여신 집행 신청서 접수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채권보전에 소요되는 기간 제외

수출입은행은 고객만족을 위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고객이 기대하는 수준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여신제도 개선, 신상품 개발 및 투자정보제공 등에 최선을 다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겠습니다.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