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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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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Tel. Fax. E-mail
여신총괄부 02-3779-6275, 6271 02-3779-6743 customer@koreaexim.go.kr

서비스 자세

  • (전화응대) 전화는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인사와 함께 소속, 이름을 말씀드리며 받겠습니다. 다른 직원에게 전화를 돌려드릴 때는 담당자의 소속, 이름, 전화번호를 말씀드린 후 연결해드리겠습니다. 전화 상담 시에는 고객이 이해하기 쉬운 용어로 상세히 설명하겠습니다.
  • 전화통화가 끝났을 때에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정중히 인사하고, 고객이 먼저 끊으신 후 수화기를 내려 놓겠습니다.
  • (고객내방) 항상 친절하고 정중하게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해당 업무 담당자가 신속하게 맞이하여 불편을 최소화하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 당행은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받고 있습니다.
  • 고객의 질의 및 요청사항에 대하여 7영업일 내에 답변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부득이하게 기일이 더 소요될 경우 중간 처리상황과 처리 예정기한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항상 진지하고 관심 있는 자세로 고객의 상담에 응하며,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 고객의 불만이나 불친절한 사례가 발생할 경우에는 서비스 재교육 실시 등 재발방지를 위하여 모든 조치를 다하고 그 결과를 불만신고 접수 후 7영업일 이내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 은행의 잘못으로 피해가 발생하여 고객께서 제도개선 또는 보상청구 등을 요청하는 경우 소정의 절차를 거쳐 시정, 보완, 배상 또는 상응한 보상을 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께서 불편사항 및 제안사항을 서면, 전화, 인터넷 등 방법에 제한 없이 제시하여 주시면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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