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 partner for your global takeoff,
The Global Network of Korea Eximbank.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추천메일보내기

한국수출입은행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셨나요?
지금 보고 계신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께 추천해 보세요.
아래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 내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
고객에 대한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고객에 대한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행사소식

행사소식

2019 KSP 성과공유 컨퍼런스 ‘불확실성을 넘어 : 지식공유의 미래를 말하다.’

행사기간 2019.09.09

행사장소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3F)

담당부서 관리자의부서

등록일 2019.08.28

조회수 3162

 

기획재정부와 한국수출입은행은 2004년부터 한국의 발전경험을 기초로 경제협력 전략국가의 경제•사회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정책 연구, 자문, 교육훈련 등이 통합된 프로그램인 『경제발전경험 공유사업』 (영문명: Knowledge Sharing Program, KSP)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매년 국내 성과공유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으며, 국내 정부부처 및 공공기관을 비롯한 주요 국제개발협력 관계자 및 대중들을 대상으로 주요 KSP 사업의 정책자문결과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2019 KSP 성과공유 컨퍼런스는 세계적 석학인 폴 크루그먼 교수를 비롯한 국내외 고위 정책 결정자를 초청하여 국제사회의 불균형과 불확실성에 맞서 ‘포용과 혁신’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는 KSP의 주요성과와 시사점을 논의하고 더 나은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입니다. 또한 KSP를 통해 협력국의 인프라 및 사회간접자본(SOC) 확충 등 해당국의 경제 및 산업발전에 실제 기여할 수 있는 방안도 함께 마련하였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