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 partner for your global takeoff,
The Global Network of Korea Eximbank.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추천메일보내기

한국수출입은행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셨나요?
지금 보고 계신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께 추천해 보세요.
아래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 내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
고객에 대한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고객에 대한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행사소식

행사소식

2013 EDCF 국제평가세미나 개최 안내

행사기간

담당부서 경협지원실

등록일 2013.10.23

조회수 7356

최근 국제사회는 빈곤증상의 완화를 위한 원조효과성에서 한발 나아가 개도국의 빈곤의 근본적인 해소와 경제성장을 위한 개발효과성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부산 총회 이후 다양한 원조 주체를 포괄하는 글로벌 파트너십이 출범하였고, OECD DAC과 UN의 Post-MDG 회의에서도 개발효과성을 높이기 위한 논의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개발 효과성을 높이기 위한 가장 중요한 수단인 평가도 변화와 개선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이에 기획재정부는 수출입은행과 공동으로 국제 원조기관들의 평가기법을 소개하고, 최근 원조 패러다임의 변화를 반영한 평가기준 개선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본 세미나가 우리나라의 효율적인 원조 평가 시스템 발전에 기여하기를 바라며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합니다.


- 아 래 -

□ 일 시 : 2013. 11. 7(목), 14:00 ∼ 17:20

□ 장 소 : 63컨벤션센터, 3층 Cedar

□ 프로그램: 첨부파일 참조
* 세미나는 영어로 진행될 예정이며, 별도의 통역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참가 신청 및 문의
세미나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소속, 성명, 직위, 연락처를 기재하시어 '13년 10월 25일(금)까지 아래 이메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email : smilenayoung@koreaexim.go.kr / tel : 02-3779-6578 (경협지원실 유나영 대리)
- email : hskwon@koreaexim.go.kr / tel : 02-3779-6596 (경협지원실 권혁선 대리)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