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 partner for your global takeoff,
The Global Network of Korea Eximbank.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추천메일보내기

한국수출입은행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셨나요?
지금 보고 계신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께 추천해 보세요.
아래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 내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
고객에 대한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고객에 대한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한국수출입은행

유관기관

177건 (현재 14/20)
유관기관 검색

페트로넷(석유정보사이트)

한국석유공사에서 석유정보와 관련된 개발동향, 석유전문지, 국내석유정보, 국제석유정보, 뉴스, 유가동향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자원개발협회

해외자원개발협회는 해외자원개발기업들이 모여 상호협력 증대와 정보공유를 통하여 해외자원 개발 사업 프로젝트 발굴 및 기술인력 양성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는 창조경제기획, 미래선도연구 등 주요정책, 민원신청, 국민제안, 정책토론, 법령정보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차세대 녹색성장 산업인 콘텐츠 산업의 효율적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창의인재의 발굴 육성, 산업기반 환경 조성, 국산 콘텐츠의 해외진출 지원, 콘텐츠 산업 연구조사, 기술개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건복지부

사회복지, 기초생활보장, 의료 보험, 신종플루 정보 등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

산업통상자원부는 우리 경제의 지속적인 성장동력 확층과 일자리 창출, 부문간 균형있는 성장이 선순환되는 창조경제의 패러다임 구축을 뒷받침하는 실물경제 주무부처입니다.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