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 partner for your global takeoff,
The Global Network of Korea Eximbank.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추천메일보내기

한국수출입은행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셨나요?
지금 보고 계신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께 추천해 보세요.
아래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 내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

로그인

한국수출입은행 히든챔피언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맞춤형경영정보서비스 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유의사항
  • 비밀번호는 주기적으로 변경하시고,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를 이용하신 후 회원님의 정보보호를 위해 반드시 로그아웃 하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5회 입력 오류 시,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비밀번호 변경

9자이상~20자 이내의 영문자, 숫자, 특수문자 등을 조합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같은 비밀번호나 주민등록번호, 생일,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숫자, 연속된 숫자, 반복된 숫자 등은 위험이 큽니다.
비밀번호 변경

히든챔피언 본인인증

고객님께서는 최근 1년간 로그인 기록이 없어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었습니다.
본인인증 완료 후 서비스이용이 가능합니다.
(최초 1회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이후부터는 확인하지 않습니다.)

본인 확인을 위하여 원하시는 인증방법을 선택하신 후 진행해주세요.

귀하의 주민등록번호는 도용 등을 방지하기 위하여 NICE신용평가정보(주)와 공공아이핀센터에서 제공하는 실명확인 서비스를 통해 실명확인 용도로만 사용되며 한국수출입은행은 동 정보를 수집·저장하지 않습니다.

휴대폰

휴대폰

소지하고 계신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인증번호를 전송 받아 인증받는 방법입니다.

아이핀 인증

아이핀 인증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하지 않고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이용하여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