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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서류제출시스템

신속·정확·편리한 재무 및 세무정보 전송 네트워크

  • 온라인 서류제출시스템은 NICE평가정보(주)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당행의 신용평가 및 여신심사를 목적으로
    고객의 재무제표 및 각종 증명서 발급과 제출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입니다.

재무제표 발급 및 제출 Service

  • 고객이 사용하는 회계프로그램 종류에 상관없이 국세청 재무제표 발급 신청과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계정 매핑 등 고객의 별도 작업없이 재무제표 전송이 가능합니다.

세무증명서 발급 및 제출 Service

  • 국세청 홈택스 또는 세무서를 통한 발급과 당행 앞 제출절차를 일원화 하였습니다.
  • 각종 세무자료의 DB화로 서류 유효기간 내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서류제출시스템 이용절차

이용안내 (평일 09:00 ~ 18:00)  02-3771-1005

  • STEP01 제출자 유형 선택
  • STEP02 제출방식 선택
  • STEP03 자료 등록
  • STEP04 정보활동 동의
  • STEP05 자료 제출
※ 온라인 서류제출시스템은 당행과 업무제휴를 맺은 NICE평가정보(주)의 전송시스템을 통해 당행 앞 증빙서류가 제출되는 서비스입니다.
※ 최초 자료제출시에는 원클릭 4.0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합니다.(최초 프로그램 설치시에는 인터넷 브라우저가 종료됩니다.)
※ 온라인 서류제출시스템 이용시 국세청 홈택스에 등록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