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헌장
대외거래에 필요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의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헌장 전문
- 1. 우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모든 업무를 공정·투명·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2. 우리는 항상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여 이를 최대한 반영하겠으며, 잘못된 점이 있으면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 3. 우리는 급변하는 글로벌 경제 환경에서 요구되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4. 우리는 고객을 우리와 함께 성장·발전하는 동반자로 생각하여 고객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 5. 우리는 대한민국의 건전한 경제발전을 선도하는 정책금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사항을 실천하기 위해 우리는 구체적인 서비스이행표준을 설정하여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한국수출입은행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