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경제연구소
대외경제협력기금
남북협력기금
고객센터
English
패밀리사이트 한국수출입은행이 제공하는 다양한 홈페이지서비스를 이용하세요.
모바일서비스
모바일로 이 QR코드를 스캔하면 한국수출입은행 모바일 홈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한국수출입은행 모바일홈페이지
해외경제정보 모바일앱
모바일로 이 QR코드를 스캔하면 해외경제연구소 모바일 앱으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이 QR코드를 스캔하면 세계국가편람 모바일 앱으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세계국가편람 모바일앱
글로벌도약의 성공파트너 언제나 우리기업과 함께하는 금융동반자로 함께 성장해 나갑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대한민국과 세계를 연결하는 글로벌금융파트너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갑니다.
개방·공유·소통의 패러다임 한국수출입은행이 함께 열어갑니다.
사회적책임을 다하는 국책금융기관 투명한 기관운영과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속가능한 내일을 준비합니다.
경제발전을 이끄는 공적수출신용기관 한국수출입은행은 대외거래지원을 통해 대한민국의 경제영토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확대축소보기 안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화면의 확대/축소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확대 키보드 키를 누른상태로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키를 누른상태로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현재 : 1/55페이지총 545건
수출입銀, 사회적기업 육성과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에 총 3억5000만원 후원
<사진 설명> 방문규 수은 행장(사진 오른쪽)이 23일 수은 여의도 본점에서 하정은 재단법인 밴드 이사장에게 사회적기업 육성과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해 후원금 3억5000만원을 전달했다.
미리보는 수은의 2021년 주요 키워드는 ‘수출 올인’·‘디지털 수은’·‘ESG’
<사진 설명> 수출입은행은 20일 오후 여의도 본점에서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하고, 수출 6000억달러 탈환을 위한 수은의 역할 강화 방안과 디지털 혁신 방안, ESG확산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 등을 논의했다. 사진 맨왼쪽이 방문규 수은 행장. 이날 회의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에는 가림막을 설치한 후, 화상회의시스템과 온라인을 이용해 진행했다. ...
"10조 달러 해외조달시장에 도전하세요!"
<사진설명> 방문규 수출입은행장이 12일 여의도 수은 본점에서 개최된 '중소중견기업의 국제조달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온라인 강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행장님! 질문 있습니다"수출입銀, 비대면 타운홀미팅 개최
<사진설명> 방문규 수은 행장(사진 오른쪽)이 취임 1주년을 맞아 여의도 수은 본점에서 웹캠과 휴대전화 등을 활용해 국내 본지점과 해외 사무소에서 근무하는 직원 30여 명과 '타운홀미팅'을 열고 있다.
방문규 수은 행장, 한국판 뉴딜 강소기업 현장 방문
<사진설명1> 방문규 수출입은행장(사진 맨가운데)이 28일 한국판 뉴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전북 전주의 비나텍을 방문해 공장 내부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설명2> 방문규 수출입은행장(사진 왼쪽부터 두 번째)이 28일 한국판 뉴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전북 전주의 비나텍을 방문해 관계자로부터 생산 공정에 관한 설명을 듣고 있다. ...
수출입銀, 중남미개발은행(CAF)과 2억달러 전대금융 체결
<사진설명> 27일 방문규 수은 행장(사진 왼쪽)과 루이스 까란사(Luis Carranza) 중남미개발은행(CAF) 총재가 각각 서울 여의도 수은 본점과 페루 리마에서 언택트 방식의 온라인 화상 서명을 통해 2억달러의 전대금융 한도계약을 체결했다.
수출입銀-조달청, 수출중소기업 해외진출 활성화 MOU 체결
<사진설명> 방문규 수은 행장(사진 왼쪽)과 정무경 조달청장이 7일 수은 여의도 본점에서 만나 '수출중소기업의 해외진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수출입銀, 국책은행 최초로 ISO 37001 국제 인증 획득
<사진설명> 6일 방문규 수은 행장(사진 왼쪽)이 수은 여의도 본점에서 김장섭 KSR인증원 회장으로부터 'ISO 37001(부패방지 경영시스템)' 국제인증서를 수여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출입銀 - IFC 손잡고 우리 기업 개도국 진출길 넓힌다
<사진설명> 25일 오전 방문규 수은 행장(사진 왼쪽)과 필립 르 우에루(Philippe Le Houérou) IFC 사장이 각각 서울과 미국 워싱턴에서 온라인 화상 서명식을 통해 우리 기업이 참여하는 개도국 사업 공동 발굴과 금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수출입銀, 전국 다문화가족 지원단체 14곳에 차량 후원
<사진설명> 수출입은행이 7일 오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국 14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차량 14대를 후원했다. 사진 맨 가운데가 방문규 수은 행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