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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입찰공고(재입찰) (3중 온실자재)

  • 등록자남북교류협력실(함상호)
  • 등록일2015.07.31
  • 조회수4220
입 찰 공 고 (재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고 번호 : 재 2015-02호
2) 입찰건명 : 3중 온실자재
3) 입찰 등록 마감 일시 : 2015년 8월 6일(목)
4) 입찰 서류 제출 방법 : 등기 우편
(등기 우편의 경우 2015년 8월 6일(목) 17시 도착분까지 인정)
5) 접수처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59다길 109 기아대책 염창 캠퍼스
(연락처 02-2085-8242. )

2. 입찰 일시 및 장소
① 접수 개시 일자 : 2015년 7월 31일(금)
② 접수 마감 일자 : 2015년 8월 6일(목)
③ 입찰서 및 견적서 제출 일자 : 2015년 8월 6일(목) 17시 (이메일 및 등기우편)
④ 입찰 방법 : 신청 마감 시까지 접수 된 업체 중 계약심의위원회에서 낙찰자 선정
⑤ 낙찰자 발표 : 입찰심사 후 7일 이내 기아대책 홈페이지 공고

3. 낙찰자 결정 방법: 적격심사 낙찰제, 최저가 낙찰 등

4. 입찰 품목 및 내용

단동 3중 비닐온실
- 1중 온실: 8m(폭) x 50m(길이) = 400㎡ (약 121평)
- 2중 온실(1중 내부온실): 7.6m x 49m(길이)
- 3중 온실(2중 내부온실): 3.6(폭) x 48m(길이)
- 수량 : 총 8동

5.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17조에 의한 자
② 해당물품 전문취급자로 납품실적 (연간 3억원 이상, 최근 2년 이내)이 있는 자
③ 입찰등록 마감시한까지 등록을 필한 자

6. 납품일자 : 낙찰결정 및 계약 후 두달 이내

7. 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 시)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마.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참가 시) 각1부.
사. 납품실적 증명서 1부. <계약서 및 내역서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첨부>
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자. 품목별 단가 견적서 1부.

8. 입찰무효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나.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본 기구에 귀속됨.

9. 낙찰업체선정 : 총액입찰(VAT 제외)로서 예정가격 77,314,400원 이하의 최저가격 및 적절한 품질의 물품을 제시하고 체계적인 납품 계획을 가진 응찰자를 낙찰자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결정
적격심사는 가격의 적정성(70%), 지원사업 실적(30%)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결정

10.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가. 착수일 : 계약일
나. 완료일 : 착수일로부터 2달
* 완료일은 사업의 지원여부에 따라 기일이 변경될 수 있음

11.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참가 전에 물품구매입찰공고문, 물품구매계약일반사항,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지정장소 시간 운송) 및 입찰물품목록(제품명, 용량) 등을 숙지한 후 입찰 참가 바람.

나. 입찰이행보증금은 응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을 입찰등록시 까지 납부해야 함.

다. 입찰등록 서류는 우편접수 및 이메일로 가능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라. 상세한 입찰관련 문의사항: 입찰 담당자(전화 02-2085-8242)

위와 같이 공고함.

2015년 7월 3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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