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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입찰공고-유진벨(결핵 치료약제)

담당자 경협총괄부(한하늬)

작성일 2010.02.16

조회수 9717

입 찰 공 고

(입찰공고 번호 : 제EBF10-02121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북한 내성결핵 환자용 2차 결핵 치료약제

2) 규격 및 수량 : 첨부파일 참조

3) 입찰 등록 마감 일시 : 2010년 2월 23일(화) 18시

4) 입찰 서류 제출 방법 : 등기 우편 및 방문 접수

(등기 우편의 경우 2009년 2월 23일(화) 18시 도착 분까지 인정)

5) 접수처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5-166 서교빌딩 301호 재단법인 유진벨 사업지원팀 (담당자 신소영 팀장 02-337-4147)



2. 입찰 일시 및 장소

1) 접수 개시 일자 : 2010년 2월 12일(금)

2) 접수 마감 일자 : 2010년 2월 23일(화)

3) 입찰서 및 견적서 제출 일자 : 2010년 2월 23일(화) 18시 (등기 우편 및 방문 접수)

4) 입찰 방법 : 응찰을 위한 별도의 모임은 없으며, 신청 마감 시까지 접수 된 업체 중 본 재단 심사위원회를 거쳐 최종 낙찰자 선정

5) 낙찰자 발표 : 2010년 2월 23일(화) 유진벨 홈페이지 공고



3. 낙찰자 결정 방법: 적격심사 낙찰제

1) 입찰 참가자격을 충족하며, 기한 내에 입찰과 관련된 서류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본 법인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결정함

2)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업체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결정

: 적격심사는 가격의 적정성(70%), 업체의 전문성(20%) 및 대북물품 납품경험 및 당사 납품 기준의 적합성(10%)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결정



4. 입찰 참가자격

1) 본 재단 예산회계규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2) 입찰에 부치는 사업에 관련된 사업등록을 필한 업체

3) 입찰 서류 일체를 제출한 업체

4) 본 법인에서 지정한 물품의 규격 및 수량, 제조사를 정확하게 준수하는 업체



5. 입찰 제출 서류 사항

1) 입찰 참가 신청서(본 법인 양식) 1부

2) 입찰서(본 법인 양식, 견적서 포함)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법인에 한함)

5) 회사소개서 및 대북지원사업실적 각 1부 (선택)

6) 의약품유통관리기준 적격업소 증명서 사본 1부

7) 의약품도매상허가증 사본 1부

8) 마약류취급허가증 사본 1부



6.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등

1) 낙찰 공고 후 3일 이내 재단법인 유진벨 사무실에서 거래 계약 체결

2) 계약 물품의 정확한 수량 및 규격은 추후 환자 개별로 검사 결과에 따른 처방전이 나온 이후에 확정될 예정으로 우선적으로 거래계약을 한 이후, 물품구매계약을 체결

2) 대금 지불 방법 및 시기 등에 관한 내용은 물품구매계약서에 명기

3) 낙찰자는 물자의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수출 포장을 기준으로 하되, 유진벨이 요청한 포장 및 레이블 작업을 포함하여 기일 내에 규정한 장소(인천항 창고)에 물자 입고 준수 (포장 및 운송비는 입찰금액에 포함)

4) 다음과 같은 경우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계약된 물품이 정해진 규격 및 사양과 상이할 경우

- 유진벨 재단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물품사용이 불가능하게 될 경우

- 품질개선으로 타 품종을 사용하게 될 경우

5) 낙찰자는 계약일로부터 1년까지 물품의 하자를 책임 짐



7.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1)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을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함.



8. 기타

1)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 내용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입찰 관련 문의사항은 본 재단 사업팀에 문의

(전화 02-337-4147 / 이메일 soyoung@eugenebell.org)





위와 같이 공고함



2010년 2월 12일



재단법인 유진벨(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