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 partner for your global takeoff,
The Global Network of Korea Eximbank.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추천메일보내기

한국수출입은행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셨나요?
지금 보고 계신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께 추천해 보세요.
아래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 내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
main visual main visual

공지사항

대우인터내셔널과 히든챔피언 육성사업 관련 업무협약 체결

담당자 히든챔피언육성팀(정성수)

등록일 2010.12.20

조회수 15033

□ 한국수출입은행(은행장 김동수)과 (주)대우인터내셔널(대표이사 부회장 이동희)은 12월 17일 여의도 수출입은행 본점에서 “유망수출 중소ㆍ중견기업의 해외시장개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이번 업무협약은 ▲ 해외마케팅 지원 ▲ 해외현지법인 설립 및 영업 지원 ▲ 해외판매(수출) 지원 ▲ 원자재의 원활한 공급 등 수출입은행이 선정한 히든챔피언 육성대상기업의 해외시장개척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양 기관이 전략적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 대우인터내셔널의 글로벌 마케팅 능력과 수출입은행의 국제금융지원 노하우가 결합되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히든챔피언 육성대상기업이 세계적인 수출기업, 즉 한국형 히든챔피언으로 성장하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아울러 수출입은행은 지난 8월 삼성물산에 이어 이번 대우인터내셔널과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중소기업이 해외시장을 개척하는 데 있어 대기업-중소기업 간 윈윈(win-win)할 수 있는 상생의 다리 하나를 더 놓게 되었다.

[문의처]

대우인터내셔널 사업개발부 박진수 이사(02-759-2654)
한국수출입은행 히든챔피언육성팀 정성수 부부장(02-3779-5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