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 partner for your global takeoff,
The Global Network of Korea Eximbank.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추천메일보내기

한국수출입은행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셨나요?
지금 보고 계신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께 추천해 보세요.
아래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 내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
main visual main visual

공지사항

중소기업청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과제' - 전용 R&D 자금 지원

담당자 히든챔피언사업실(이주은)

등록일 2012.02.02

조회수 16038

중소기업청에서는 '2012년 중소기업 기술혁신개발사업 중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과제'의 시행계획을 공고하였습니다. (2012.1.30)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과제'는 중소기업의 글로벌 강소기업으로의 성장을 지원하고자, 선정업체에 대하여 최대 2년간 8억원까지 글로벌 시장개척을 위한 전용 R&D자금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수출입은행의 히든챔피언 육성대상기업은 본 사업의 신청자격을 충족하므로, 관심있는 기업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지식경제부 World Class 300 선정기업은 신청 불가)
신청기간은 2012년 2월 6일(월) ∼ 3월 8일(목) 18:00까지이며 온라인(인터넷)을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시행계획 공고문 및 중소기업청 홈페이지를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공고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중소기업 기술개발종합관리시스템 : http://www.smtech.go.kr
·중소기업청 홈페이지 : http://www.smba.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