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 partner for your global takeoff,
The Global Network of Korea Eximbank.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추천메일보내기

한국수출입은행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셨나요?
지금 보고 계신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께 추천해 보세요.
아래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 내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
국민경제의 건전한 발전을 이끄는 공적수출신용기관 국민경제의 건전한 발전을 이끄는 공적수출신용기관

CI

심벌마크

그래픽모티브

영문약칭인 Korea Eximbank에서 Korea의 ‘K’와 ‘R’, EXIM의 ‘E’를 활용하여 세계를 향해 뻗어나가는 한국수출입은행의 모습을 역동적이고 심플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화살표모양의 ‘E’는 대내외 경영환경의 변화에 적극 대응하는 한국수출입은행의 진취적인 기상과 미래를 향한 도전정신을 상징합니다.

한국수출입은행 심벌마크

컬러

신뢰를 나타내는 파란색 계열의 색상으로 ‘국제거래지원 핵심은행’ 으로서의 전문적인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로고타입

현대적인 감각에 맞게 개발된 글씨체에 중후한 느낌의 Dark Gray 색상을 사용하여 정책금융기관으로서의 품위를 가미하였습니다.

시그니처

국문조합

한국수출입은행 국문 좌우조합 로고
한국수출입은행 국문 상하조합 로고

국영문조합

한국수출입은행 국영문 좌우조합 로고
한국수출입은행 국영문 상하조합 로고

영문조합

한국수출입은행 영문 좌우조합 로고
한국수출입은행 영문 상하조합 로고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