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대북지원용 생활용품)
◇ 등대복지회 공고 No. LHFU09-1109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북한 장애인ㆍ어린이 생활용품 지원물자 구매
나. 물품사양 및 수량: 물품목록표 참조(첨부파일)
※ 물품관련 자세한 문의는 본회 사무실로 문의바람.
다. 입찰방법: 적격심사낙찰제
라. 납품기한 및 납품장소: 계약 후 30일 이내, 등대복지회 지정 장소(인천)
※ 납품시기 및 장소, 물품 포장 방식에 대해서는 일부 조정될 수 있음
마. 입찰접수 마감일시: 2009년 11월 17일(화) 18:00
바. 입찰서 제출방법: 우편 또는 이메일(lhfkorea@hanmail.net) 접수
- 우편의 경우, 11월 17일(화) 도착분까지 인정(봉투 겉면에 ‘입찰서류 재중’ 표기 요망)
- 접수처: 서울시 종로구 연지동 136-56 기독교연합회관 1309호(110-740)/등대복지회
사. 낙찰자 발표: 2009년 11월 19일(목), (사)등대복지회 홈페이지 게재
2. 입찰참가 자격
가. 입찰에 부치는 당해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나. 기한 내 입찰서류 일체를 제출한 자
3. 개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본회 제시 규격 및 사양과 동등하거나 상위제품 납품업체를 대상으로 본회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품질 적합여부를 우선으로, 최저가 입찰 업체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대북물자 공급 경험 있는 회사에 가산점을 부과할 수 있음)
나. 입찰가가 동가이거나 1.5% 이내 일 경우에는 서류 또는 면접 심사결과 우위자를 낙찰자
로 결정함.
4. 입찰 시 제출서류
가. 입찰 참가신청서(본회 양식, 입찰서 겸용) 1부
나. 견적서(품질 및 규격 포함, 본회 물자목록표 내용 참조)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선택: 회사소개 및 실적증명서(대북 물자공급관련) 1부
* 낙찰자에 한해, 계약 시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원본 각 1부씩 추가 제출
(단, 견적 심사로 낙찰된 업체가 제출한 기타 서류상 결격사유가 발생 시에는 입찰무효로 처리하며 차순위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함)
5.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가. 낙찰 공고 후 일주일 이내 등대복지회 사무실에서 계약 체결
나. 대금지급 조건 및 납품방법, 시기 등에 관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을 위배한 자
나. 본회 제시 사양보다 하위제품으로 입찰에 응한 경우
7. 기타 문의사항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 문의바람(전화: 02-708-4701~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9년 11월 9일
(사)등대복지회
02)708-4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