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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매각입찰공고(어린이재단-수배전반)

담당자 경협총괄부(박유나)

작성일 2012.05.10

조회수 11061

초록우산 공고 제2012-003호


매 각 입 찰 공 고 (안)

1. 매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매각공고번호: 초록우산 공고 제2012-003호
나. 매각입찰건명: 수배전반
다. 매각대상물품:
1) 고압반 3.6KV 2면(DS 3P 200A 1면,LA 4.5KV 2.5KA 1면)
2) 변압기반 1면(3.3KV/380-220V 150KVA,MOLD 1대)
3) 저압반 2면(ACB 4P 630/300A 1면,ATS 4P200A 1대)
4) 정류기및 밧데리반 1면(50A,12V 120AH 9EA)
라. 매각 입찰 등록 마감 일시: 2012년 5월 21일(월) 18시
(등기우편의 경우 2012년 5월 21일(월) 18시 도착분까지 인정)
마. 기타사항
1) 2009년 생산되어 제조사(시연기전) 창고에 보관 중
2) 제품사양은 첨부된 자료 참고
3) 운반에 따른 비용은 입찰단체에서 지불(별도)


2. 매각입찰 일시 및 방법
가. 접수 개시 일자: 2012년 5월 10일(목)
나. 접수 마감 일자 : 2012년 5월 21일(월)
다. 입찰서 제출 일자 : 2012년 5월 21일(월) 18시 (등기 우편 및 방문 접수)
라. 입찰 방법 : 응찰을 위한 별도의 모임은 없으며, 신청 마감 시까지 접수 된 업체 중 선정위원회에서 낙찰자 선정
마. 낙찰자 발표 : 2012년 5월 23일(월) 어린이재단 홈페이지 공고


3. 낙찰자 결정 방법: 최고가 낙찰제
가. 기한 내에 입찰과 관련된 서류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업체 순으로 심사


4. 매각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 서류 일체를 제출한 업체
다. 계약 후 요청일까지 대금지불 및 물품 인수가 가능한 업체(2012년 5월 31일 이내)


5. 입찰 제출 서류 사항
가. 입찰 참가 신청서(본 법인 양식) 1부
나. 입찰서(본 법인 양식)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


6.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등
가. 낙찰 공고 후 일주일 이내 어린이재단 회의실에서 계약 체결
나. 물품인도 및 대금 지불 방법, 시기 등에 관한 내용은 계약서에 명기
다. 낙찰자는 요청일자까지 물자 인수 및 대금 지불
라. 다음과 같은 경우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1) 요청일까지 낙찰자가 물품인수 및 대금지불을 하지 않는 경우
마. 계약체결 시 구비서류
1) 계약서 2부
2) 사용인감(계약서 날인용)
3) 대리인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7. 기타
가. 매각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 내용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 관련 문의사항은 어린이재단 복지사업본부(담당자 이덕영)으로 문의
(전화 02-775-9122(내선 317) / 이메일 nk@childfund.or.kr)


위와 같이 공고함

2012년 5월 10일


서울시 중구 무교동 95번지
사회복지법인 어린이재단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