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 partner for your global takeoff,
The Global Network of Korea Eximbank.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추천메일보내기

한국수출입은행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셨나요?
지금 보고 계신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께 추천해 보세요.
아래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 내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
고객에 대한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고객에 대한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보도자료

김용환 수출입은행장,“소외이웃과 情 나눠요”

담당자 아시아1팀(조호)

작성일 2011.08.17

조회수 8802

□ 김용환 수출입은행장은 소속 직원 20여명과 함께 16일 서울 영등포역 인근에 위치한 무료 급식소 ‘광야의 집’을 방문해 약 200여 명의 노숙자들을 위한 무료점심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 이날 봉사활동에 자원한 수은 임직원들은 배식, 설거지, 주변 정리 등에 구슬땀을 흘리며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했다.

□ 아울러 김 행장은 이날 ‘광야의 집’ 무료 급식 활동을 돕기 위해 자매결연 마을인 강원도 홍천군 성수리 마을에서 구입한 쌀 260포(1포당 20kg)를 전달했다.

○ 수출입은행은 지난 2005년 ‘광야의 집’ 무료 급식 지원활동을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모두 1,055포*의 쌀을 기증했다.
* 120명이 20kg 기준 쌀1포를 한 끼에 먹을 수 있다고 가정할 때 약 126,600여명이 동시에 먹을 수 있는 양임.

□ 김 행장은 “수해·태풍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들을 돕고 따뜻한 밥 한 끼라도 함께 하고자 직원들과 함께 나왔다”며 “수출입은행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수출입은행은 매년 당기순이익의 1% 이상과 급여 끝전 등 임직원의 자발적 성금을 모아 소외계층을 돕는 다양한 봉사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문의
사회공헌팀 팀 장 안종혁(☎02-3779-6138)
홍 보 실 공보팀장 채상진(☎02-3779-6065)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