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 partner for your global takeoff,
The Global Network of Korea Eximbank.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추천메일보내기

한국수출입은행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셨나요?
지금 보고 계신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께 추천해 보세요.
아래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 내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
우리기업 글로벌 도약의 성공 파트너 우리기업 글로벌 도약의 성공 파트너

영문국제계약양식

한국수출입은행 법무실에서 발간한 [영문국제계약해설]의 부록 국제계약서식 CD내의 서식에 담긴 것을 홈페이지에서도 다운로드 하실 수 있도록 제공하는 콘텐츠입니다.

영문국제계약해설

  • 각종 수출계약, 프랜차이즈계약 및 해외투자 관련계약 등 일반적인 국제계약은 물론 최근 맞춤형 선진금융계약인 프로젝트 파이낸스, 스트럭처드파이낸스 및 신디케이션대출 등의 복잡하고 전문적인 금융계약 서식을 편집이 가능한 약 80여종의 문안 전문으로 제공합니다.
  • 국제계약 관련 자료를 얻기 힘든 실무자들이 필요에 따라 수정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므로, 국제계약 관련 학습자료로서의 가치 외에 국제거래 경험이 많지 않은 중소기업뿐만 아니라 빈번히 수출입 업무를 취급하고 있는 대기업 등의 국제 거래 담당자에게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입니다.

구입문의

수출입은행 법무실

e-mail. kimwy@koreaexim.go.kr

Tel. 02-3779-6504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