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 partner for your global takeoff,
The Global Network of Korea Eximbank.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추천메일보내기

한국수출입은행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셨나요?
지금 보고 계신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께 추천해 보세요.
아래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 내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
고객에 대한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고객에 대한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행사소식

행사소식

2007년도 제2회 지역연구회 개최

행사기간

담당부서 최고관리자

등록일 2007.01.11

조회수 5669

한국수출입은행 국별조사실은 2007년도 제2회 지역연구회로서 우리기업의 진출이 많은 베트남에 대해 법무법인 우현&지산과 공동으로「베트남의 재산권 법제의 이해(Legal System for Properties in Vietnam」이라는 주제의 지역연구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베트남은 2006년 7월, 민간경제 활성화와 외국인투자 유치 확대를 위해 외국인투자법과 기업법을 전면 개정하고 11월에는 그동안의 숙원이던 WTO에 가입 하였으며, 미국과의 항구적일반무역협정(PNTR) 지위도 얻어, 향후 베트남 경제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그러나 베트남의 적극적인 개방정책 추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시장경제적인 법 체제가 구축되어 있지 않으며 관련법이 있는 경우에도 그 실행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따라 베트남 현지 변호사인 Mr. Dinh Nhat Quang을 모시고 베트남내 재산권 관련 법제 및 법률 실무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일 시 : 2007년 2월 8일(목) 오후 4:00 ~ 6:00
□ 장 소 : 한국수출입은행 본점(여의도) 8층 회의실
□ 주 제 : 베트남의 재산권 법제의 이해
- 동산, 부동산, 유가증권, 지적재산권 등
□ 사용 언어
*주제 발표 : 영어 발표(Mr. Quang 변호사) 및 한국어 해설(이경천 국제변호사)
*질의 응답 : 한-베 통역
□ 참가신청 및 문의
*마현규 대리 (Tel : 02-3779-6653, mahkyu@koreaexim.go.kr)
*손승호 부부장 (Tel : 02-3779-6672, aojai@hanmail.net)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