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 partner for your global takeoff,
The Global Network of Korea Eximbank.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추천메일보내기

한국수출입은행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셨나요?
지금 보고 계신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께 추천해 보세요.
아래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 내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
고객에 대한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고객에 대한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행사소식

행사소식

2007년도 제 6 회 지역연구회 개최

행사기간

담당부서 최고관리자

등록일 2007.05.23

조회수 5670

한국수출입은행 국별조사실은 최근 우리기업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캄보디아에 대해 법무법인 세화와 공동으로「캄보디아 투자 관련 법제의 이해」라는 주제의 지역연구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지난 3년간 평균 10.1%의 높은 경제성장률을 기록한 캄보디아는 최근 관광산업의 호황과 외자유치를 통한 유전개발로 외국인투자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지난 2006년중 캄보디아 유전과 신도시 개발 분야에 대한 투자 확대로 10억 달러 규모의 투자승인을 기록하는 등 캄보디아 제1위의 투자국으로 부상하였습니다.

그러나 우리기업의 캄보디아 투자시, 캄보디아 투자 관련 법제에 대한 정보 및 이해의 부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한국수출입은행 국별조사실은 법무법인 세화의 캄보디아 전문 변호사를 모시고, 최근 캄보디아 투자 관련 법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일시 : 2007년 6월 19일(화) 오후 4:30 ~ 6:00

□ 장소 : 한국수출입은행 본점(여의도) 9층 연수실

□ 주제 : 캄보디아 투자 관련 법제의 이해
― 발표자 : 차지훈 변호사 (법무법인 세화)
― 소주제
· 캄보디아 투자관련 법 해설
(투자법, 기업법, 외환관리법 등)
· 캄보디아에서의 담보 제도 및 부동산 거래 관련 실무

□ 참가신청 및 문의
- 마현규 대리 (Tel : 02-3779-6653, mahkyu@koreaexim.go.kr)
※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별첨 참가신청양식을 수출입은행 국별조사실로 6월 18일(월)까지 팩스나 메일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캄보디아 투자관련 법제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6월 12일(화)까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주제발표 내용에 적극 반영 예정)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