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 partner for your global takeoff,
The Global Network of Korea Eximbank.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추천메일보내기

한국수출입은행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셨나요?
지금 보고 계신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께 추천해 보세요.
아래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 내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
고객에 대한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고객에 대한 맞춤형 금융솔루션 제공
행사소식

행사소식

2007년도 제 7회 지역연구회 개최

행사기간

담당부서 최고관리자

등록일 2007.06.11

조회수 5694

'사례중심의 중국 내수시장 진출전략' 세미나 개최

- 한국수출입은행 해외경제연구소에서는 '사례중심의 중국 내수시장진출전략' 이라는 주제로 아래와 같이 지역연구회를 개최코자 합니다.

- 최근 중국은 기업소득세법 개정, 본지사간 이전가격 조사, 가공무역 금지품목 확대, 수출증치세 환급율 인하 및 폐지, 수출관세 부과, 노동계약법 개정 등으로 과거에는 저임 노동력을 활용키 위한 투자였다면 이제는 내수시장 개척 등 우리기업들에게 새롭게 경영전략을 짜야 할 필요성을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 또한 중국 정부의 경제정책이 무역흑자 축소 및 소비촉진을 추구하고 있고 이에 따라 소비시장 규모가 매년 약 12.7%씩 성장하여 미국, 유럽에 버금가는 시장규모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이번에 발표하실 승병근 사장은 크린랩 상해 현지법인 총경리를 역임하면서 앞선 기술력과 영업력으로 크린랩을 중국 내수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시켰으며 이번 세미나는 크린랩의 내수시장 성공 경험 및 진출시 유의사항에 대한 강의와 함께 내수시장 진출과 관련하여 법률, 회계 분야의 전문가를 모시고 별도의 Q&A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 참가비는 무료이며, 최근 중국의 노무, 환경, 세제 관련 자료도 함께 배포할 예정이오니 중국 내수시장 진출에 고민하고 계신 기업은 동세미나에 참석하시어 구체적인 진출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토의하는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 일시 : 2007년 6월 27일(수) 16:00~18:00
□ 장소 : 한국수출입은행 본점(여의도) 6층 강당
□ 제목 : '사례중심의 중국 내수시장 진출전략'
□ 발표자
- 윈윈차이나 승병근 사장(前 크린랩 상해법인 총경리)
□ 토론자
-법무법인 화우 나승복 변호사(북경대 법학대학원 박사)
-삼정 KPMG 김춘화 회계사(중국 공인회계사 및 세무사)
□ 참가신청 및 문의
-이재홍 선임연구원, 김재원 전문연구원 Tel:3779-6650, 6660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