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cess partner for your global takeoff,
The Global Network of Korea Eximbank.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

추천메일보내기

한국수출입은행에서 유용한 정보를 찾으셨나요?
지금 보고 계신 정보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께 추천해 보세요.
아래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메일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 내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
지속가능한 대외경제협력 증진을 선도 지속가능한 대외경제협력 증진을 선도

윤리경영

청렴선언문 취지

당행 임직원의 반부패·청렴 실천 의지를 고객 앞 선언함으로써, 업무처리 과정에서의 부패행위, 부정청탁·갑질·특혜제공 등의 부당행위를 사전에 예방하고, 임직원의 윤리의식 환기 및 경각심 제고를 통해 클린뱅크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자 함.

청렴선언문 전문

청렴 선언문

우리는 대한민국 대표 정책금융기관 한국수출입은행의 일원으로서 고객과 국민의 신뢰에 부응하여, 모든 업무를 처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선언합니다.

  • 1. 고객으로부터 금품, 향응, 편의 등 부당한 직·간접 이익을 제공받지 않겠습니다. 법령이나 규정을 위반한 현금, 선물, 강연료, 기부금은 일절 거부하고, 부당한 식사, 접대, 국내외 여행 등은 일절 제공받지 않겠습니다. 정당하지 않은 숙박·교통 제공, 행사협찬, 업무지원, 금융·부동산 거래 특혜 등의 편의도 일절 거부하겠습니다.
  • 2. 고객 또는 제3자로부터 청탁을 받아 부당하게 업무를 처리하지 않겠으며, 우월적 지위나 권한을 남용한 부당한 요구나 처분을 하지 않겠습니다. 특정인에게 지연·학연·혈연 등 연고에 따른 특혜 또는 불이익을 주지 않고, 제반규정과 절차에 따라 공정하게 일하겠습니다.
  • 3.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과정에서 업무처리 기준을 명확히 하고 절차를 투명하게 공개하겠으며, 업무가 완수되는 시점까지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한국수출입은행 임직원 일동

확대축소보기

화면확대 : 키보드 ctrl 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확대됩니다. 화면축소: 키보드 ctrl를 누른 상태로 - 키를 누르시면 축소됩니다.